티스토리 뷰

채권회수 채권관리 미수금관리 노하우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채권회수, 채권관리

미수금관리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시던 채권회수팀, 채권관리팀, 미수금관리를 맡고 계시던지

 한 번 결제가 되지 않은 미수금을 회수 하는일에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적지 않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거래처라면 3개월 안에는 미수금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합니다

그런데 3개월 이상 결제가 되지 않았다 하면 심각하게 고민을 하셔야합니다.





채권관리에는 지금길이 없습니다. 성실히 방문을 자주하고 전화도 자주하고 귀찮게하고 

반협박도 해보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다른 거래처에 먼저 결제할 것을 변제 순위를 앞으로 당길 수 있습니다.





현재 미수금 결제가 되지 않은지 3개월이 되셨으면 

실제적으로 채무회사의 상태를 조사하시면서 사업운영상태를 점검해보고

 변제가 되지 않고 있는 이유를 파악해야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쉬운일이 아닙니다매번 방문하고 연락을 해봐야 

언제까지 주겠다다른 거래처에서 결제가 되지 않고 있다 등 

이런저런 핑게를 대며 기한을 미룰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회사에서 저희 고려신용정보에 문의를 하시고 

실제적으로 채권추심 위임계약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 고려신용정보에 계약을 하시면 본사조사팀에서 

채무회사나 채무자에 대한 실질적인 신용조사, 재산조사를 바탕으로 

추심당당자가 올바른 추심방향을 설정하여 

직접 방문, 우편, 전화등으로 접촉을 하게 됩니다.




고려신용정보라는 이름에 압박되어 변제하는 곳도 있으며

신용상의 불이익을 주었을 때 변제하는 곳도 있고

조사를 바탕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법적으로 진행을 하면 변제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채무회사는 절대 가만히 있는 회사에 변제를 하려하지 않습니다

압박을 하고 실질적으로 불이익을 당할것 같아야 그때서야 변제를 하고자 합니다.





받기힘든 거래처 미수금, 국내 채권추심 업계 1, 국내 최대규모

국내 신용정보회사 유일 코스닥상장법인 고려신용정보에 

부담가지지 마시고 상담문의 하시면 친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