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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신용정보 물품대금 받아주는 곳

 

 

 

채무자를 상대로 못 받은 물품대금을 받아내기 위해서

채무자와 접촉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회수 진행하는데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도 회수 진행에 자신이 없을 때에는

고려신용정보에 의뢰하여 진행하는 것이

경제적이고 회수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긴 글 읽으시는 수고를 더시고자 하시면 바로

아래 번호로 상담문의하시면 친절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상담사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식료품을 취급하는 대리점으로 일반 소매점이나 마트 등에 납품하고

거래를 하고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거래처 마트에서 결제가 늦어지고 하더니

 

주변의 소문에 마트를 정리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방문하여 보니

이미 상품 정리하고 있는 상대방에게 변제 독촉해도

 

전혀 갚을 의지가 없는 상대방에게서

못 받은 물품대금을 받아내고자 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채무자를 상대로 못 받은 물품대금을 받아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서든지 시간,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으로 물품대금을 받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의 못 받은 물품대금이 발생하면 장기간 거래하고

지인의 소개로 거래하였다면 상대방의 사정이

 

어렵다고 해서 조금씩 사정을 봐주고 기다리다가 결국 이행하지 않아

물품대금을 받아내겠다고 매일 전화, 방문할 수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포기하기에는 미수금이 커서 사업에 지장을 주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기에 거래처 못 받은 물품대금이 발생하여 변제계획이 없고

채무자의 상태가 계속 악화된다고 판단될 때는

즉각적으로 법적 절차 및 회수 진행에 착수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래처 못 받은 물품대금으로 인하여 어려움에 처해 있고

스트레스받고 있다면 아무리 오랫동안 단골 업체라고 하더라도

 

부실채권을 예방해야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변제할 의가사 없거나

부실징후가 보인다면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처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핑계를 대면서 결제를 하지 않는데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채무자는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미수금은 계속 쌓여서

 

채권자와의 거래가 어려워서 다른 거래처를 찾게 되고

그로 인해 서로가 소원해져서

못 받은 물품대금을 받아내는데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와 같이 거래처 부실채권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변제기일이 도래되었음에도 변제를 하지 않을 시에는

 

채권자는 채무자를 방문하여 자발적 이행을 간청해야 하고

이러한 과정 중에 상대방의 경영상 태나 변제 능력과 변제의사 등의

 

유무를 확인하고 채무자가 도산, 폐업, 재산은닉 등 사고가 발생 또는

그런 징후가 나타나면 그 사고 채권의 회수를 위한 각종 대책을 수립하고

실천함에 있어서 고도의 전문지식과 숙련된 경험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못 받고 계신 물품대금으로 고민만 하고 계시지 마시고

국내 채권추심 업계 1위, 국내 최대 규모, 신용정보사 유일 코스닥 상장법인

고려신용정보에 문의 하시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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