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못 받은 미수금 받아주는 곳 채권추심업체





안녕하십니까 고려신용정보(주) 윤철희 차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못 받은 미수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업을 하다가 못 받은 미수가 발생해 돈을 받지 못해 고민인 사장님들이 많습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욱 수금 때문에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도 많이 있지만 고의적으로 채무변제를 하지 않으려는 일부 악성채무자도 많이 있습니다.


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못 받은 돈을 개인이 받아내는 것은 힘이 듭니다. 이런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신속하게 해결을 해야 합니다.





채권추심 공식 첫 번째: 골든타임을 놓치지 말자


채권마다 회수의 적정시기는 존재합니다.


그러나 일부 채권자들이 채무자의 말만 믿고 기다려주다가 시기를 놓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채권 회수의 골든타임은 채권이 발생하고 3개월 이내로 간주가 됩니다. 이 시기는 채무자도 변제 의욕이 있을 때입니다.


채권이 발생되고 초기에 채무자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가압류 등 보전조치를 해놓는다면 회수는 어렵지 않을 거라 판단됩니다.





채권 회수 공식 두 번째: 전문 추심 직원의 채권을 다루는 기술입니다.


채권을 회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어느 방법에 초점을 맞춰 진행해야 하는가를 정확히 판단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채무자와의 면담 시 채무자를 압도할 줄 아는 테크닉을 가진 전문지식인이야말로 회수를 할 수 있습니다.





못 받은 부실채권을 받기 위해서는 공신력을 인정받는 신용정보회사에 상담을 해서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거래처 미결제 대금, 개인 간 대여금 등으로 고민 중이시면 채권추심 업계 1위, 국내 최대 규모, 신용정보사 유일 코스닥 상장법인 고려신용정보에 부담 가지지 마시고 상담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