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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 받은 용역비 받아주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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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위해 누군가 업무를 대신해 준다면
그만큼의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직접 할 수 없거나,
비용 대비 효율성이 떨어진다면
일을 맡기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개인회사 또는
법인회사에서 일을 시키고
돈을 안주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문제가 발생하여
방법도 모르고 계속 고민 중에 계시다면
채권추심 전문업체 고려신용정보가
좋은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못 받은 용역비를 제대로
회수하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상대방에 대해 정확히
조사하고 확인한 후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조치하고
강력하게 조치한 후
지속적으로 계속적으로
진행되어야만 합니다.
그러나
채권자 스스로 이와 같은
과정과 절차들을
계속 직접 확인하고 진행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고
비효율적인 것도 사실입니다.
또
주먹구구식의 채무변제 독촉만 일삼거나
확인되지 않은 법적 조치만을
남발할 경우
어떠한 실익 더 얻지 못하고
시간과 비용만 낭비해 버리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합법적으로 채권자로부터
못 받은 돈에 대한 채권추심 절차를
위임받은 고려신용정보에서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채권관리 시스템과
다년간의 못 받은 돈 해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본사 직영만의
추심 전문 인력들을 활용하여
채무자에 대한 신용 및 자산조사부터
법적 조치의 판단과 실행 및
강력한 독촉 및 추심 절차를 통한
미수 대금 회수의 마지막까지의
전 과정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못 받은 용역비 준비서류는
1. 용역계약서.
2. 인건비 지급에 대한 내역서.
3. 전자세금계산서.
4. 기타 용역비 청구 증명 서류 등.
용역을 했다는 증명할 수 있는
근거 자료를 가지고 있는 채권이라면
채권추심 절차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 채권 추심 절차
1. 채권 추심 위임 계약 체결.
2. 채무자를 상대로 한 수임사실 통보.
3. 채무자 재산 및 신용조사.
4. 법적 조치 판단 및 추심 계획 수립.
5. 채무자 접촉 시도 및 채무변제 이행 독촉
6. 진행 상황 보고 및 채무변제 이행 독촉.
7. 채무변제 추심 절차 진행 및 채권관리.
8. 변제 금 수령.
9. 추심 진행 종결.

고려신용정보의 전 직원들은
언제나 채권자의 곁에서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받기 어려운 용역비 문제로
힘들어하신다면
이제 더 이상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가장 효과적이고 합법적인 해결방법인
고려신용정보의 채권추심절차를
활용하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주저하기만 하다가
더 큰 손해를 입지 마시고
지금 문의하세요.
국가공인 신용관리사가 직접
전국 고려신용정보 무료 상담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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